본문 바로가기
.추억./.장소.

소노펠리체 풍경과 비발디파크 소노벨, 소노문 자하 놀 거리 먹거리 파헤치기! 비발디파크 회전목마!

by say 데이 2022. 2. 10.
반응형

 

소노벨, 소노문 지하에 있는
먹거리와 놀거리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데이바이데이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소노펠리체와

소노벨, 소노문 지하에 위치한 먹거리와 놀거리에 대해 알려드리려해요~

 

https://daybyday1.tistory.com/65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편의 시설들, 놀 거리, 먹거리 소노펠리체 마트와 소노펠리체 BBQ 치킨

소노펠리체와 비발디파크 놀거리와 먹거리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데이바이데이입니다~ 오늘은 소노펠리체 지하에 있는 먹거리와 놀거리가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https://daybyday1.tistory.com

daybyday1.tistory.com

 

 

↑↑↑

 

저번 글 보러가기!

 

 

저희는 아침 11시에 나와서 체크아웃을 했어요~

호텔 로비에 사람이 조금 계셨어요~

 

아마 12시 부터 선착순으로 잡을 수 있는 방 때문에 조금 계셨던 것 같아요~

 

 

호텔 로비에도 오른쪽 편에도 화장실이 있었어요~

 

 

체크아웃 하고 나온 소노펠리체 외관 모습..!

이날 새벽에 눈이 많이 내려서 정말 이쁘게 눈이 쌓였어요~

 

 

 

안녕 소노펠리체..ㅠ

다음에는 꼭 12시에 체크인해서 맨 윗층방을 잡아야겠습니다..ㅎ

 

 

가면서 본 눈이 쌓은 파3 골프장입니다~

 

 

나올 때 오션월드도 보였어요~

오션월드도 오고 싶었지만 아무래도 코로나 확진자가 너무 많이 늘어서

수영장을 조금 그렇 더라고요..!

 

 

 

저희는 걸어가는 길에 소노문 지하쪽으로 들어가는 길로 들어갔어요~

 

 

통 거울로 되어있는 통로를 지나가서~

 

 

간판을 따라 식당가가 모여있는 곳으로 갔어요~

 

 

통로를 따라 밖으로 나왔는데 정말 놀거리가 많았어요..

이 전날 조금 빨리 나가서 여기서 놀걸 그랬나봐요..ㅋㅋ

그건 다음에 할 예정입니다~

 

 

 

범퍼카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빨라서 탈까말까 고민했는데

시간이 없기 때문에 타지 못했습니다..ㅠ

 

 

당구장, 볼링장, 탁구장 등등 놀거리가 정말 많았어요~

 

 

중앙에는 예쁜 회전목마가 있었어요~

사진을 찍는 아기들이 많았고 정상 운행 하고있었어요~

 

 

 

바로 옆쪽에는 식당가들이 들어와 있었습니다~

 

 

먹을 곳이 생각보다 많아서 고민했지만

프드코트에 들어가서 아비꼬 카레를 먹었습니다~

 

 

 

밥 먹고 나와서 한 컷..!

롯데월드가 생각나는 천장이었어요~ㅎㅎ

 

오늘은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와 소노벨, 소노문 지하에서

있었던 일들에 대해서 말씀드렸어요~

 

제가 지금까지 말씀드린 비발디파크 정보가 여러분께 꼭 유용한 정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부터는 다시 맛있는 맛집들 소개해드릴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