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밤리단길] 그릭 요거트 맛집, 픽커스 수제 요거트

by say 데이 2022. 2. 21.
반응형

 

 

망원에 체인점까지?!
픽커스 밤리단길 본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데이바이데이입니다~

 

오늘은 밤가시 마을 밤리단길에 위치한

그릭 요거트 맛집인 '픽커스'에 대해 말씀드리려 해요~!

 

우선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수-일 11:00-19:00

월,화 정기휴무

 

 

밤리단길 특성상 풍산역과 굉장히 가깝고

버스도 많이 다녀서 편하게 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우선 픽커스 외관이에요~

저 귀여운 젖소 캐릭터가 로고예요~

 

 

외관은 아기자기하고 감성 있게 꾸며 놓으셨어요~

 

 

입구에 픽커스 로고와 인스타 아이디가 있습니다..!

 인스타 아이디 : pickers_1 

 

 

 

우선 들어오자마자 느낀 건 뭔가 포근했어요..ㅎ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해놓으셔서 볼 것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카운터 옆에는 커다란 통에 담긴 요거트가 보였어요~

아마 이 요거트는 예약제인 것 같았습니다~

 

 

그 옆에는 그릭 요거트가 있었습니다~

 

 

 

시그니처인 그릭요거트입니다.

 

 

드링킹 요거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요거트만 판매하시는 게 아니라

귀여운 굿즈까지 같이 판매하고 계셨어요~

 

 

귀여운 클립입니다.

지를뻔했다가 클립 쓸 일이 없어서 참았습니다..ㅎ

 

 

그릭 요거트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그래놀라와 견과류들도 잘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이렇게 큰 팩에 200g씩 들어있는

그래놀라도 판매하고 계셨답니다~

 

 

볼 것도 많고 사고 싶은 것도 정말 많았어요..!

그중 그래놀라가 아침에 요거트에 곁들여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놀라는 200g에 10,900원으로 가격 형성이 되어있었어요~

 

 

인테리어 과하지 않고 깔끔하고 귀엽게 정말 잘해놓으신 것 같아요..

제 취향입니다..

 

 

멀리서 보면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습니다.

 

 

 

열 일하시는 사장님..!

앉을 곳은 없었어요~

 

 

이렇게 가독성이 좋고 간단하게 메뉴판도 만들어주셔서

이거 보고 고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커피, 픽커스 허니 스틱 같은 것도 파니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저는 시그니처 그릭 요거트 200g 하나와

그래놀라를 2000원짜리를 맛 별로 다 샀어요..!

 

드링크 요거트는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위에 보이는 건 쿠폰이에요~

도장을 10개 찍으면 그릭요거트를 주신다고 하십니다~

 

 

픽커스 매뉴얼입니다..!

 

집 가서 바로 맛을 봤어요~

역시 꾸덕한 그릭요거트..

출근하기 전에 먹기 딱입니다~!

 

 

요거트 내용물이 가장 중요한데

가장 중요한 걸 안 찍고 다 먹어버렸네요~ㅎㅎ

 

그래놀라 추가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릭요거트는 그냥 요거트보다 꾸덕하고 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픽커스 그릭 요거트 만족했습니다..!

초코 그래놀라 최고입니다.

꼭 드세요ㅎ

 

여러분! 내일도 파이팅하고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