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밤리단길 지하에 위치한 카페 "KASE COFFEE", 탬버린즈 제품들.

by say 데이 2022. 1. 24.
반응형

 

분위기와 맛 둘 다 잡은 커피 맛집
"KASE COFFEE"

 


 

안녕하세요 여러분

데이바이데이입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에 처음으로 커피 포스팅을 하는 것 같은데요~

그 첫 번째 주인공은 바로

'KASE COFFEE'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kase_coffee/

 

▲▲▲

'KASE COFFEE'

인스타 주소

 

우선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밤리단길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매일 12:00-23:00

라고 하시는데 코로나 때문에 21시까지입니다..ㅠ

 

 

우선 카페의 외관입니다.

kase 커피는 깔끔한 건물 지하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앞에 예쁜 간판이 있네요~

 

 

철로 된 계단을 내려와 오른쪽으로 꺾으면

 

 

카운터 및 커피머신이 위치해있었어요~

 

 

카운터 바로 앞에는

캐제커피 굿즈와 탬버린즈 제품들이 올라가 있었어요~

 

 

 

 

캐제커피 굿즈와 잘 어울리는 탬버린즈 패키지

 

 

계단 내려오면 메뉴판이 비치돼있어요.

 

 

메뉴판 왼쪽 편에는 

커피, 에이드, 티, 캐제커피의 시그니쳐 메뉴가 있었습니다.

메뉴판 오른쪽 편에는 캐제커피의 도면이 그려져 있었네요..

(신기)

 

 

메뉴판에서 보이는 BOTTLE 메뉴는

4가지였지만 실제로는 5가지의 메뉴가 있었어요~

 

얼그레이 밀크티, 말차 밀크티, 고디바 밀크티, 딸기 밀크티, 콜드브루

메뉴 중 저희는 고디바 밀크티와 플랫화이트를 시켰습니다.

 

 

 

 

디저트 종류도 있길래

저희는 위에서 맨 왼쪽에 있는 빵을 선택했어요~

 

캐제커피는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셔야 하는데

주문하시면 자리까지 메뉴를 가져다주십니다.

 

 

화장실에도 탬버린즈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탬버린즈 퍼퓸드 핸드 앤 바디워시 000 제품인데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여담으로 저도 생일날 친구에게 선물 받은 탬버린즈 핸드크림 제품을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요~

 

위에서 보여드린 000 비누 제품과 같은 향이어서 비누도 사볼까 생각 중입니다..ㅎ

 

 

이렇게 밖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문은 그냥 미닫이였는데 처음에 못 찾아서 부끄러웠네요..ㅎ

 

 

예쁜 트레이에 주시네요..!

저희가 시킨 메뉴를 가져다주셨습니다.

 

 

감성샷도 찰칵

 

 

벌써부터 기대되는 고디바 밀크티.

개인적으로 고디바 초콜릿을 좋아해서 시켰습니다.

 

 

 

 

병에 있는 음료를 시키면 얼음과 유리잔만 나옵니다.

따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같이 주신 의문의 쪽지..인 줄 알았지만

영수증과 쿠폰이 들어있었습니다~

 

 

 

빵도 반으로 갈라볼까요~

 

 

빵 안쪽에는 꾸덕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은 아닌 것 같고 살짝 크림을 시원하게 해 주신 것 같았어요~

 

 

플랫화이트 섞은 모습입니다..!

캐제커피의 커피맛은 산미가 돌고 커피 향이 강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료와 디저트 둘 다 만족이었습니다.

 

 

 

 

매장 가운데 손소독제, 티슈, 물이 비치돼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들어올 땐 밝았지만 나갈 때는 어두워졌어요..!

밤에 찍은 외관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카페 포스팅을 했어요~

앞으로 밤리단길에 있는 카페나 예쁘고 감성 있는 카페들

많이 찾아가고 소개해드릴게요~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