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일산 웨스턴돔 맛집, 동경 규카츠

by say 데이 2021. 11. 26.
반응형
일산 웨스턴돔
맛집 동경 규카츠 !


안녕하세요~ 데바데입니다~!

오늘도 일산 웨스턴돔 맛집을 하나 가지고 왔어요~!

 

바로

.

.

.

 

일산 웨스턴돔 2층 B동에 있는 동경 규카츠예요~

항상 지나갈 때마다 봤었지만 요번엔 규카츠가 먹고 싶어

직접 들어가서 먹어봤어요~

 

즉흥적으로 들어가서 매장 밖 사진은 없는데요~

대신 안쪽에서 바라본 입구 사진은

 

매장안에서 본 입구

 

이렇게 생겼어요~

센스 있게 난로까지!!

감동입니다..ㅠ

 

매장안 인테리어
매장안 인테리어
매장안 인테리어

 

이런 식으로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돼 있었어요~

 

 

매장안쪽

 

동경규카츠의 실내 모습이에요~

안이 꽤 넓어 상당한 인원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이때 저희는 4명에서 갔는데 4명다 똑같은 메뉴

규카츠 정식을 시켰어요~

 

규카츠 정식

 

영롱한 자태를 맘껏 뿜으며

나타난 규카츠 정식..

설레서 사진 안 찍고

먹을뻔했어요..ㅋㅋ

불판

 

고기를 불판 위에 올리고~

 

김무침
두부 간장소스

 

밑반찬을 먹어줬습니다

위쪽 사진에 보이는 김무침이

너무 제 스타일이어서 두 번 시켜먹었지 뭐예요..ㅎ

 

김무침 밑에 보이는 친구는

두부인데요~ 간장 베이스 소스에

위에는 가쓰오부시가 올라가 있었어요.

 

요거 또한 두 번 시켜먹기..!

 

고기가 익었습니다..!

 

그 와중에 맛있게 구워진 고기..

처음엔 와사비만 살짝 올려서 먹어봤어요

고기 + 와사비

 

역시 고기는 소금 아니면 와사비가

진리입니다..ㅠ

 

 

고기 + 소스

 

다음엔 소스에만 찍어도 먹어보고

 

땅콩소스 + 와사비

 

땅콩소스에 와사비비에도 먹었봤어요~

고기 + 소스 + 와사비

 

전 이렇게 많이 소스가 나오면

모든 경우에 수로 다 먹어본답니다..ㅋㅋㅋ

 

다 먹어보고 제일 맛있는 조합으로

많이 먹는데요~

 

저는 소금에 와사비가 최고였습니다..!

 

이런 식으로 마구 먹다 보니

고기가 바닥이 나더군요..

 

오렌지와 포도로 입가심

삭~

해줬습니다..!ㅎㅎ

 


오늘은 맛집

웨스턴돔 동경 규카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저 구성에 13000원이면 가격도 괜찮았고

맛도 좋았어서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도 투척하고

마무리할게요~

 

드디어 한주가 끝났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