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밤리단길 찐 카레맛집 소코아와 더티커피로 유명한 블러프 커피 !

by say 데이 2021. 11. 29.
반응형
맛집과 감성카페가 넘쳐나는
밤리단길에서..!

 


 

안녕하세요 여러분

데이바이데이입니다~

 

오늘은

맛집과 카페를 동시에 가져와 봤는데요~!

 

우선 카레맛집 먼저 소개시켜드리려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레맛집은

바로..!

 

'소코아'라는 카레집입니다!

 

소코아 매장 앞

 

소코아 매장 앞에 이쁜 선인장과 

웨이팅할 때 앉을수 있는

의자가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오후 오픈시간인 5시에 가서

웨이팅이 없었지만

저희가 들어가고 조금후 부터는 웨이팅줄을

서계시더라고요~

 

 

매장내부는 널찍해서 좋았어요~

약 10테이블 정도있고

오픈키친이어서

조리과정을 볼 수 있었어요~!

 

 

물통
밑반찬

 

처음에 메뉴를 시키면 물과 반찬들이 나와요~

 

메뉴판을 분명히 찍었는데

파일이 날아갔네요..ㅠㅠㅠㅠㅠㅠ

아기자기 이쁜 메뉴판이었는데..

슬프네요ㅠㅠ

 

메뉴는 소코아 카레의 시그니쳐메뉴

'소코아카레'와 '마제카레우동', '고구마 치즈 고로케'

이렇게 세개의 메뉴를 시켰어요

 

고구마 치즈 고로케

 

제일 먼저 고구마 치즈고로케가

나왔어요~

 

 

이런게 겉바속촉이라는 겁니다..

속에 고구마가 꽉차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마제소바면

 

다음으로 나온 마제소바면!

비주얼 죽여줍니다..

다시봐도 너무 맛있겠네요..ㅜ

 

 

마지막으로 나온

소코아카레!

 

소코아카레는

키마카레, 에비카레, 토리카레

세가지 종류가 모두 나오는 카레에요~

 

각각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토리카레

 

닭고기가 들어간 살짝 매콤한

토리카레에요~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키마카레

 

마제소바에 들어간 다진 돼지고기가

들어가있는 키마카레에요!

 

고소한 된장맛과 노른자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입이 즐거웠어요~!

 

에비카레

 

마지막으로 크림베이스의

에비카레에요~!

 

크림베이스여서 살짝 느끼할수도 있었는데

그때

닭고기 베이스로된 토리카레를

먹어주니까 싹 내려갔어요..ㅎㅎ

 

따로 각각의 메뉴로 먹었어도

맛있었을텐데

전 개인적으로

이 메뉴가 정말 조합이 좋다고 느껴졌어요.

 

먹는법

 

이런식으로 각자 그릇에 덜어서

드시면돼요~

 

카레한입하고

 

마제소바

 

마제소바 한입하니까

 

그릇이 다 비워졌어요..ㅋㅋㅋㅋ

 

저는 저희 집 바로 옆에

밤리단길이 있는게 정말 행복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카레 땡기시면 가보시는 걸 추천..!!

 

 

밥 다먹고 나왔는데

하늘 무슨일인가요..

 

 

이쁜 하늘보면서

미리 픽해둔 카페로

달려갔어요~!

 

바로 더티커피로 유명한 블러프 카페에요~!

 

저희는 밖에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를 먹었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버터플로우 커피에요..!!

 

 

아메리카노, 버터플로우 커피
버터플로우커피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어

숟가락으로 떠먹을 수 있게 만들어 주셨어요~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ㅎ

 

정말 먹기만한 행복한 하루였네요..ㅎㅎ

 

다음에도 좋은 맛집들과 카페들 데리구

또 올게요~!

 

아! 마지막으로

소코아카레집과 블러프커피 카페

지도 투척하고 사라지겠습니다~!

 

뿅!

 

소코아카레

 

블러프커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