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일산 웨스턴좀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마라탕집 ? !

by say 데이 2021. 11. 25.
반응형
개인적으로 일산 최고의
마라탕 집
래격마라탕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온 데바데입니다~

 

오늘은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마라탕집을 소개시켜드리려해요 !

 

바로!

래격마라탕입니다~!

 

 

위치는 웨스턴돔 A동 2층에

위치해있어요~

 

일산 문화공원(미관광장)에서

웨스턴돔 쪽으로 쭉 걸어오다가

오른쪽에 에스컬레이터가

보이면 그걸 타고 올라가서

오른쪽에 위치해있답니다~!

 

저는 마라탕 먹을 때는 꼭 여기에서

먹는데요~

맛이 바뀌지 않고 한결같아서

항상 애용하고있답니다~

 

 

저는 항상 갈 때마다

웨이팅이 없었지만!

오늘은 아쉽게도

앞에 3팀정도가 계셔서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ㅎㅎ

 

입구의 인테리어
셀프코너
셀프코너

 

입구 인테리어와 셀프코너에요~

 

옆에 보이는 그릇에 원하는 만큼 담고

마라탕 드실 건지

마라샹궈드실건지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됩니다!

 

 

셀프코너 반찬

 

셀프코너에서 퍼 온 반찬이에요!

짜사이와 단무지, 땅콩이 있어요~!

 

저희는

마라탕, 꿔바로우, 마라샹궈를 시켰어요~!

 

세명에서 무려 48700원 어치를 시키며

이걸 다 먹을 수 있나?.. 싶었어욬ㅋㅋ

 

마라탕

 

짠~

맨 먼저 나온 마라탕!

저희는 갈 때마다

배추랑 숙주를 엄청 넣어요..ㅎㅎ

 

국물이 시원해질 뿐더러

숙주와 배추가 항상 싱싱해서

맛있거든요!

 

 

마라샹궈

 

다음으로

나온 마라샹궈.

이 친구는 밥도둑이어서

밥을 시켜야 한답니다~!

 

가 아니라~!

 

마라샹궈를 시키면

밥이 공짜입니다!

거기다가

밥이 무한리필이에요...

 

다른곳은 보통 밥따로인데

사장님 감사합니다..!

 

꿔바로우

 

마지막으로 나온

꿔바로우!

 

진짜 꿔바로우만 따로 파셔도

성공할것 같은 꿔바로우 맛집인거

진짜 인정합니다..

 

꿔바로우 진지하게

정말 맛있습니다..

 

꿔바로우 내부..

 

겉바속촉의

끝판왕..

 

저희는 세명에서

약 5만원어치를 시켰으므로

 

남길 줄 알았으나..

 

 

처참한 광경

 

처참한 전쟁터의 흔적같네요..

 

부숴버렸습니다. 모두.

저희는 돼지인게 분명합니다..

 

다 먹고 나오는데

셋다 걷지를 못했어요..ㅋㅋㅋ

 

 

맛이 없었다면 다 못먹었겠지만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매장 샷

 

매장엔 6~7자리 있는데

생각보다 넓고 쾌적했어요~

 

다음에도 마라탕 땡기면 여기로 올겁니다!ㅎㅎ

 

오늘은 제 최애 마라탕 집에 대하여

말씀드려봤어요~

 

아직 안가보신 일산 주문분들이 계산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여러분 날씨가 점점 풀리고있어요~

몸 관리 잘하시고

전 다음에 

또 좋은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안뇨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