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일산 맛집 가성비 부대찌개 맛집 중산 의정부 부대찌개

by say 데이 2022. 2. 3.
반응형

 

30년 동안 하나도 변하지 않은 맛집
의정부 부대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데이바이데이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찾아왔는데요~

다들 명절 잘 지내셨나요??

 

저는 굉장히 알차게 놀고 왔습니다~

요번 연휴 때 다녀온 스키장 리뷰 할 생각에 벌써 설레긴 하지만

오늘은 무려 30년 넘게 자리를 지켜온

부대찌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위치는 일산역 뒤쪽 중산 산들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 보여드릴게요~

 

 

매일 09:00-21:00

입니다~

 

 

이 버거킹이 보이면 거의 다 왔다는 뜻입니다..ㅋㅋ

 

 

와썹맨에도 나온 맛집 의정부 부대찌개입니다~

저도 진짜 어렸을 때부터 왔었는데

갈 때마다 변함없는 간판과 변함없는 내부 인테리어, 맛을 보고 추억에 잠깁니다..ㅎ

 

 

신발 분실은 책임을 져주지 않습니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예전에는 좌식이었는데 지금은 테이블을 비치해 놓으셨어요~

 

그 외 모든 것들은 그대로입니다~ㅎㅎ

 

 

싼 가격과 간결한 메뉴입니다.

포장도 되니 참고해주세요~!

(포장은 2인분부터)

 

 

저희는 우선 부대찌개 3인분을 시켰습니다.

 

 

반찬은 깍두기, 청양고추, 고추장

와썹맨에서도 나온 오징어 젓갈 이렇게 구성돼있습니다.

 

 

반찬이 나오고 조금 기다리니 나온 부대찌개입니다..!

지금 보니 또 먹고 싶습니다.. 맛있겠네요...!

 

 

사장님께서 쑥갓이 부족한 거 같다면서

더 넣어주셨어요~ㅎㅎ

예나 지금이나 좋은 사장님이십니다~

 

 

라면사리는 기본으로 하나가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공깃밥도 기본으로 하나 나옵니다~

그릇이 커서 밥을 정말 많이 담아주십니다..!

 

 

앞접시에 담아서~

 

 

떡과 스팸과 부대찌개 햄을 한입 먹어봤는데

예전 그 맛이었습니다.

 

 

라면사리도 적당히 익으면 건져서 먹어줘야죠~

 

 

부대찌개 햄과 라면 흰쌀밥은 그냥

밥도둑입니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다 먹어치운 부대찌개..ㅋㅋ

 

여기서부터가 진짜입니다~

저 액기스 국물이 짤 것 같은데 별로 짜기 않고 맛있었어요~

 

 

마지막 밥 싹싹 비우고 한입 먹었어요~

 

오늘은 약 5년 만에 간 부대찌개 맛집을 소개해드렸어요~

예전 맛 그대로인 게 정말 좋았습니다.

 

와썹맨 2 ep.27회에도 출연하니

한번 보시고 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쭈니 형님이 정말 맛있게 드십니다ㅋㅋ)

 

정말 오랜만에 쉬고 돌아와서 글을 쓰니 살짝 어색한 감이 있지만

연휴 때 다녔던 장소들 쭉 올릴 테니 기대해주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