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웨스턴돔 텐동 맛집 고쿠텐 !

by say 데이 2021. 12. 3.
반응형

일산 주민이라면 아는
웨돔 고쿠텐



안녕하세요~
데이바이데이입니다~

오늘은 웨스턴돔 A동 2층에
위치한 고쿠텐 텐동을
가보고 여러분께 말씀드리려 해요~!

우선 지도 투척해드릴게용~

 

원래는 웨이팅이 많은

텐동집이지만

이날은 저녁에 갔음에도

운이 좋게 웨이팅을 안 했어요~

 

내부 인테리어
뭔가 모자이크하니까 이상하네용..ㅋㅋㅋ

 

들어오면 생각보다

널찍한 내부가

저희를 반겨줬어요

 

이날 좀 많이 배가 고팠어서

 

바로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시켰죠

 

메뉴판

 

저희는 세트 1번

(고쿠 텐동+장어 텐동+음료 2개)

을 시켰어요~

 

장국과 와사비

 

기본적인 장국과 와사비가

나오고

 

스프라이트, 킹카콜라

 

사이다와 콜라가 나오니

3분 정도 있다가

 

 

장어텐동

 

텐동이 나왔어요~

배고파서 빨리 찍어 먹어야겠다는

생각뿐이었을까요?..

 

고쿠텐동 사진이 없네요 ~^^*

 

메뉴판

 

메뉴판에 있는 설명대로

튀김들을 우선 뚜껑에 덜었어요~

 

뚜껑에 조심히

 

농담 안치고

저거 찍자마자 쓰러졌어요..

 

뚜껑에 쌓으실 때도

차곡차곡 쌓으셔야 한답니다ㅎ

 

온센타마고
터뜨리기

 

영롱한 노른자를

터뜨려줬어요

 

 

 

맨 먼저 김 튀김 먼저

맛봤어요~

 

역시 바삭한 게 일품인 김 튀김..

 

버섯튀김

 

요건 버섯튀김이에요

느타리버섯 3~4개를

같이 튀겨줬네요

 

 

한입 베어 문 느타리버섯튀김..

사진만 봐도 수분이 넘칩니다.

 

새우튀김

 

다음엔 제 최애인

새우튀김..!!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고추튀김

 

조금 느끼해지려고 할 때

고추튀김을 먹어봤어요~

 

안 매운 고추일 줄 알았는데

청양고추여서 매콤했어요.

 

가지튀김
단호박튀김

 

가지 튀김과 단호박 튀김이에요~

 

새우튀김 다음으로 좋아하는 튀김이

단호박 튀김인데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달달하니 맘에 들더군요.

 

가지 튀김도 좋아해서

가지 싫어하는 여친님 것도 섭취해줬습니다~ㅎ

 

오징어튀김

 

오징어튀김을 살짝 작아서

아쉬웠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니

괜찮은 크기였던 것 같습니다.

 

저기서 좀 더 컸으면

배가 터졌을 거예요..

 

 

장어튀김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

장어튀김입니다~!

 

무거운데 한 손으로 들고

찍으려니 어쩔 수 없이

밑으로 내려가더라고요~^^

(여친님 께 부탁할걸ㅎㅎ)

 

처음 나왔을 때부터 시선을 빼앗겼습니다.

아마 장어 때문에 마지막에

배불렀던 것 같아요

 

 

역시 튀김엔 와사비죠

 

밥도 한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밥이랑 장국은 무한리필이거등요~ㅎㅎ

 

이렇게 저희는 이날도

돼지 파티를 하고 나왔답니다!!

 

전체적으로 튀김 맛도 좋고

바삭거렸지만

장어튀김은 살짝 눅눅했던 기억이 있네요~

 

하지만 충분히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네요!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곳

좋은 곳으로 찾아뵐게요~!

 

안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