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여행.

제주 공항 근처 물회, 간장게장 맛집 '팔도수산'과 검은모래해변

by say 데이 2021. 12. 16.
반응형

 

간장게장과 물회 맛집
'팔도 수산'

검은 모래 해변
삼양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데이바이데이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마지막 날에 있었던

일과 물회 맛집을 알려주려 합니다~!

 


 

오늘도 풍경 좋은 제주 서귀포

오션뷰~!

 

서귀포 칼호텔 오션뷰

 

이로써 3일 내내 비가 온다는 말은

거짓이었습니다~!

정말 제주도에 있는 동안 비 올까 봐

조마조마했는데

마지막 날 아침까지 저 화창한 햇살을 받으니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이날도

간단하게 조식을 먹고

짐 정리 후에 호텔 체크아웃을 했어요..ㅠ

 

칼호텔

꼭 다시 돌아올게..!

 

다음에 오면 산책도 야무지게 하고 사진도 많이 찍어야겠습니다..

 

저희는 6시 40분 비행기여서

시간을 아끼려고 빨리 나왔어요~

 

 

제주공항 근교
팔도 수산

 

마지막 날은 제주공항 근처에서 놀자 하고

제주공항 근처 간장게장 집을 찾아봤어요~

 

그 전날부터 간장게장과 물회가 정말 먹고 싶었는데

아니 글쎄 두 개를 한꺼번에 파는 곳이 있다??...

 

 

 

 

바로

제주 팔도 수산입니다~!

 

마지막 날이어서

정신이 없었나요?..

 

매장 입구 사진이...ㅠㅠ

죄송합니다..!!!

 

 

 

주차장

 

마땅히 주차장이 주변에 없어서

다들 골목골목 주차가 되어있더라고요~

 

저쪽 길목에 주차 라인이 그려져 있어

저곳에 주차하고~

 

매장으로 들어와

메뉴를 시켰어요~

 

출처 - 팔도수산 메뉴

 

저희는 물회와 간장게장을

먹고 싶어 간장게장을 찾아봤는데

띠용 메뉴판에 없어서 여쭤봤어요~

 

아니 글쎄 반찬으로 간장게장이 나온다고요?..

 

그래서 저희는

회덮밥, 모둠 물회

하나씩 시켰어요~

 

팔도수산

 

반찬 세팅하고 약 5분 정도 뒤

바로 메인 메뉴가?..

 

반찬 하나하나도

정말 퀄리티가 높았어요

 

 

김치, 깻잎무침, 어묵조림, 파절임, 파김치, 간장게장, 나물

이렇게 밑반찬이 푸짐했어요~

 

물회

 

하이라이트 모둠 물회예요~

 

문어, 전복, 소라, 멍게, 회, 미역 등등

이 알차게 들어있는 물회였어요~

 

맛은 특별히 엄청 맛있는 건 모르겠었지만

확실한 건 얼큰+시원함과

재료의 싱싱함이었어요~

 

간장게장은 너무 짜지 않고

살도 많이 올라있어

밥 세공기 먹었습니다.ㅋㅋ

 

또 먹고 싶네요..

 

간장게장은 따로 사 가실 수 있게 해 주셨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물회가 먹고 싶었어서 그런지

만족했습니다.

 

 


 

저희는 다 먹고

제가 여자 친구님한테 제주도 가기 전부터

졸라서 간 검은 모래 해변!

 

저희가 먹은 물회 맛집

근처로 찾아보고 삼양 해수욕장으로 고고~

 

검은모래 해변

검은 모래 해변 도착하고 처음 한 생각이

진짜 모래가 검네 였어요.ㅎㅎ

 

이 글 쓰다가 갑자기 폴라로이드

사진 생각나서 꺼내봅니다~!

 

 

여친님은 당당하신데

저는 왜 이렇게 쭈글거리고 있죠?..

 

왜냐!

이때 갑자기 생각지도 못한 폭우가 쏟아져서입니다.ㅋㅋ

 

이때 너무 비가 많이 와서

호다다닥 찍고 차로 달려갔어요~

 

마지막 날에 비가 오는군요!

저희는 쫄딱 젖어서 차에서 옷 좀 말리고 비 구경하면서

20분 정도 있었는데 소나기였는지 날이 조금 괜찮아지더라고요~

 

그래도 검은 모래 봐서 소원 성취했습니다~ㅋㅎ

 

다음 글에는 제주에서 있었던 일

마지막 편을 적으려 합니다!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해주시면 제가 올리는 글 피드에서 보실 수 있으니

구독도 부탁드립니다!!ㅎㅎ

 

안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