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장소.

서울 나들이 인사동 쌈지길에서.

by say 데이 2022. 1. 10.
반응형

 

볼거리, 놀거리 가득한
인사동 쌈지길.

 


 

안녕하세요 여러분

데이바이데이입니다.

 

오늘은 인사동 쌈지길에서

먹고 놀았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 해요~

 

저번 1편에서는 북촌 한옥마을에서

힐링했던 이야기를 들려드렸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이 링크로 가주세요~!

 

↓↓↓

 

https://daybyday1.tistory.com/42

 

북촌 한옥마을, 데이트 코스 인사동에서의 여유

데이트하기 딱 좋은 북촌 한옥마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데이바이데이입니다. 오늘은 북촌 한옥 마을에 대해 말씀드리려 해요~ 오랜만에 좀 지친 몸을 달래주려고 갔었는데요~ 제대로 힐링하고

daybyday1.tistory.com

 

쌈지길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광화문에서

안국역 쪽으로 걸어가셔도 되고

종로3가역 5번 출구에서 내려 걸어가셔도 됩니다~!

 

 

정말 오랜만에 가는 쌈지길이었어요..!

코로나 19의 여파로 사람은 예전만큼 없었지만

쌈지길 그 특유의 길거리 감성은 여전히 느껴졌습니다.

 

쌈지길 골목의 도마라는 맛집에서

밥을 간단히 먹고 쌈지길 탐험에 나섰어요~!

 

 

보기만 해도 추억이 돋는 이곳..

보자마자 바로 달려갔어요..ㅋㅋ

 

여친님은 예전 추억에 잠겨

네모스낵, 멜짱, 쫀디기, 풍선불기 샀습니다..ㅎㅎ

 

여기 매장 안쪽에 더욱 볼만한 게 있으니 들어가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쌈지길 필수코스인

복합 문화 거리입니다.

1층부터 3층, 지하까지

볼거리가 많아서 눈이 즐거웠네요~

 

쌈지길 오기 전부터 여친님과 저는

무언가를 만드는 체험 같은 걸 하고 싶었어요..!

 

그때 저희 눈에 띈 머그컵 만들기..

오랜만에 그림 그릴 생각에 여친님과 저희 둘 다

신나서 들어갔답니다~

 

 

요즘 핫한 크로우 캐년 머그컵을 따라 하려고

저렇게 붓과 붓을 이용해서

점박이를 잔뜩 만들었어요..ㅋㅋ

 

 

그렇게 만들어진 두 개의 머그컵들.

본의 아니게 여친님과 경쟁이 붙었습니다..

인스타에 투표까지 하면서 대결을 했지만

처참하게 패배했습니다..

(오른쪽이 내꺼..)

 

 

저희처럼 그냥 자신이 직접 디자인해도 되고

뒤에 보이시는 것처럼 물에 녹여 머그컵에 딱 붙는 도안이 따로 있어서

도안에 색만 입히셔도 됩니다.

 

 

 

보통 2주 정도 후에 집까지 배송해주신다고 하셨는데

거의 2주 만에 배송이 왔습니다..!

 

위치는 지도에 나오지 않지만 대략적으로 설명해드릴게요~

 

 

쌈지길 문화거리 들어오셔서

화살표 방향 오른쪽으로 꺾어주시면 맨 안쪽에 있는

계단 쪽에 있답니다.

 

가게 이름은 '밀크홍'입니다~!

 

분명 들어갈 때는 낮이었는데

나올 때 보니 밤이 됐어요..

 

저희는 한강으로 친구를 만나러 나왔는데

바로 앞에서 버스킹을 하고 있더라고요~

 

 

춤 정말 잘 추셔서 5분 정도 가만히 서서 봤네요..ㅎㅎ

 

 

이제는 너무나 유명해진 망원 한강공원입니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없어서 좋았는데

최근에 가니 정말 많더라고요~

 

이날

북촌 한옥마을 가서 보고 싶었던 한옥도 보고

정말 하고 싶었던 컵 디자인하기도 하고

한강도 보니 제대로 힐링했습니다.

 

비록 오늘이 월요일이지만

쉬는 날에 꼭 한옥마을 추천입니다!

다음에는 여친님과 한복 입고 놀기로 했어요~ㅋㅋ

 

여러분! 1월 둘째 주도

활기차게 시작해봅시다! 화이팅!

 

저는 내일 또 찾아올게요~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