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장소.

요즘 핫한 김포 빈티지 구제샵, '옷파는 야옹이'

by say 데이 2021. 12. 29.
반응형

 


빈티지샵, 구제 샵
'옷파는 야옹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데이바이데이입니다~!

 

오늘은 빈티지 구제샵을 다녀오고 나서

괜찮은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해보려 해요~!

 

평소에도 빈티지 좋아하고 자주 즐겨 입는데요~

저에게 이곳은 천국이었습니다..ㅋㅋㅋ

 

우선 지도 투척해드릴게요~

 

 

매일 10:00-21:00

 

쉬는 날 없이 매일 운영한다고 하십니다..!

 

옷파는 야옹이는 교통이 좋지 않아서 대중교통으로는 오기 거의 불가능하고

자동차를 이용해서 오면 편리하게 오실 수 있을 실 겁니다~!!

 

 

상당히 골목에 위치하고 있지만 저희에겐

내비게이션이 있으니 안심하고 따라오시면 됩니다~!

 

저런 포지판이 보이시면 바로 들어오시면 돼요~

 

 

맞아요! 여기에요! 빈티지 찐탱맛집!

멘트가 너무 귀염지네요..

 

구매 금액대별 할인 안내

- 50,000원 이상 구매 시 5%

- 100,000원 이상 구매 시 10%

- 200,000원 이상 구매 시 15%

- 300,000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이 꽤 들어가는 모습니다..!!

 

거기에 인스타그램 후기 리뷰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데요~

게시물로 후기 작성해주시고

필수 해시태그 태그 후

옷파는 야옹이에 방문한 사진을 올리면 됩니다~!

 

 

 

요번에 온라인 쇼핑몰을 연 '옷파는 야옹이' !!

1번 2번을 잘 읽어주시고

해당되시면 참고해주세요~

 

 

처음 남자 옷+여자 옷 남녀 캐주얼 매장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폴로셔츠들...!!

 

 

생각보다 상태가 좋은 셔츠들이었어요~!

옷에 달려있는 태그에 가격과 옷의 상태가 적혀있었어요..!

 

옷 하나하나 검수해주시나 봅니다.

옷 하나하나 태그에 옷의 상태가 적혀있었어요~

 

(ex. 옷 앞뒤에 작은 얼룩, 단추 하나 없음)

 

↑↑↑

 

이런 식으로 친절하게 적혀있었어요~

 

 

옷 종류가 저어엉말 많았어요..!

제가 여태껏 다닌 빈티지샵을 생각해보니 정말 크게 느껴지더라고요~

 

저 현수막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은 연예인들, 셀럽들이 왔다 간 것을 알 수 있어요~

 

 

짠 2층도 있습니다.ㅎㅎ

제가 정말 크다고 느낀 게

1층도 정말 컸는데 2층도 올라가 보니 느낌상 더 큰 매장이 있어서입니다..!

 

 

이곳은 2층입니다..!

 

1층은 이너 맨투맨, 니트, 셔츠, 후드티 등등..

2층은 코트, 재킷, 레더 재킷, 각종 아우터

이렇게 구성되어있었어요~!

 

보통 사이즈를 보니 거의 다 남자 사이즈긴 했어요..!

 

저는 여친님과 같이 동행을 했어요..!

여친님 옷 사주러 갔는데 제 옷만 여기서 3벌 골랐네요^^

 

이제 여자 옷 보러 옆 건물로 고고씽~

 

 

 여성옷 매장도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있었어요~

 

 

가운데 스카프가 진열이 되어있고

치마, 바지, 가디건, 셔츠, 맨투맨 등등

여러 옷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저희는 남녀 캐주얼 매장에서

양손에 가득 들고 힘겹게 다녔는데

카운터(여성복 매장)에 맡겨주시고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는걸

여기 와서 이거 보고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ㅜㅜ

 

 

제가 유튜브에서 즐겨보니 지구를 지켜츄에도

요즘 핫하신 프리지아님과 나왔더라고요~

 

 

구매하신 뒤 단순 변심이나

사이즈 미스 등으로 환불 및 교환은 안되니까

인지하고 계세요!!

 

저와 여친님과 합쳐서 10만 원어치만 딱 샀는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과

인스타 게시물 올려서 5% 할인

총 15% 할인받았어요..ㅠ

옷을 약 5벌 정도 샀는데 10만 원이 채 안 나와서

기분 좋게 쇼핑했네요~!

 

여러분들도 빈티지 좋아하시거나 하시면

들려보는 거 추천드립니다~!

가까웠으면 자주 갔을 텐데

거리가 조금 있어서 아쉽네요..ㅠ

 

이만 내일 또 뵐게요 여러분~!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