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대화역 맛집,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맛집 "육대장"

by say 데이 2022. 1. 18.
반응형

 

믿고 먹는 육개장 프랜차이즈
"육대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데이바이데이입니다~

 

오늘은 그전날에 술을 많이 먹고

해장을 하러 육개장 집을 찾았어요~

 

저는 처음 와봤는데

친구는 많이 와봤다고 하더라고요~

 

 

 

주차장이 생각보다 정말 여유로워서

주차하기가 정말 수월해 보였어요~

 

 

영업일은 매일 9:00 - 21:20입니다~

아마 코로나 때문에 21:00까지 영업일 텐데

적혀있는 건 저렇게 적혀있네요..

 

 

육대장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했어요~

 

 

3층에는 코딩 학원이 있더라고요~

엘리베이터에 붙어있는 왕갈비 육개장..!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각 자리에 비치되어있는 메뉴판입니다~

X 쳐져있는게 많아서 헷갈렸지만

저희는 전부 옛날 전통 육개장으로 시켰어요~

 

 

기본 밑반찬은 당근+부추 무침, 어묵, 깍두기

이렇게 나왔어요.

 

당근+부추 무침은 간이 좀 돼있었는데

어묵은 그냥 어묵을 삶고 간을 안 한 것 같더라고요..

어묵과 무침을 같이 먹으면 알맞습니다~

 

 

반찬 리필은 셀프바에 있으니

셀프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조금 기다리니 나온 육개장!

보기만 해도 해장될 것 같은 기분이네요..ㅋㅋ

 

 

기본적인 건더기는 파, 고기, 계란이 전부였어요.

오히려 간단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국물 안에는 당면도 있답니다~

파와 고기만 있었으면 아쉬웠을 것 같았는데

당면이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ㅎ

 

 

개인적으로 파를 조금 더 익혔으면 딱 좋았을 것 같았는데

아쉬웠네요..!

그래도 파의 씹는 식감이 살아있어

그것도 매력적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공깃밥도 한 공기 같이 나옵니다~

 

 

국물 몇입 먹었는데 밥을 바로 말아야겠더라고요..ㅎㅎ

보통 건더기에 밥을 좀 먹다가 마는데

국물이 시원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 파와 크게 한입!

 

 

아까 엘리베이터에서도 봤는데

왕갈비 육개장입니다.

옆 테이블 분께서 드시는 걸 봤는데 

고기가 저 정도는 아니고 비슷하게 나옵니다~!

 

 

 

비록 파와 국물을 조금 남기긴 했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계산할 때 보니까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왔다 갔더라고요~

그 와중에 눈에 띄는 병재형님 싸인..ㅋㅋㅋㅋ

 

 

아이스크림도 파니 식후에 입가심 용으로

하나 사드셔도 될 것 같았어요~

 

 

갈 때는 계단으로 내려갔습니다~!

 

 

육대장 앞쪽 외관입니다~

 

오늘은 이미 정말 유명한 육대장 후기를 말씀해드렸어요~

수많은 체인점이 있고 아직 대화점 밖에 가보지 않았지만

 

최근에 먹은 육개장 중 가장 맛있었으니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뵐게요 안녕~!

 

반응형

댓글